:  게시판/자료실  :  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입학공지] 신입학 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kangpul@hanyang.ac.kr)   작성일 : 16.12.23   조회수 : 2872  

일반대학원 신입학 합격자로서 등록금을 납부한 후 입학포기를 희망할 경우

아래 절차에 따라 "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"을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환불신청기간 : 등록시작일 ~ 학기 개시일 전까지

 

2. 환불금액 : 학기 개시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(전기 2월말, 후기 8월 말, 휴일제외)
  * 학기 개시일 전까지 환불신청서가 대학원팀에 도착해야 전액 환불가능
  * 접수 후 2주 이내에 합격자 본인 통장으로 입금예정
  * 개강 이후는 경과 기간에 따라 차감된 금액이 환불됨
    - 학기개시일부터 30일까지 : 등록금의 5/6
    - 학기개시일에서 30일이 지난 날부터 60일까지 : 등록금의 2/3
    - 학기개시일에서 60일이 지난 날부터 90일까지 : 등록금의 1/2
    - 학기개시일 90일이 지난 날 : 반환하지 아니함

 

3. 신청방법 : 아래 서류를 구비하여 일반대학원 대학원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 가능

  ☞ 주소 : [04763]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2 한양대학교 신본관 3층 대학원팀 입학담당자
  * 우편 접수의 경우 분실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등기우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 제출서류
  가. 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 신청서 1부(첨부파일)
  나. 등록금납부 영수증 원본 또는 등록금납부 확인증 1부
    ※ 등록금납부 확인증은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상단"입학안내" - 좌측"합격자발표" 메뉴를 통해 출력가능
  다. 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 1부
  라. 본인 신분증 사본 1부
  마. 대리인 신분증 사본 1부 -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
  바. 학연산협동과정 협약기관의 등록포기 확인서 1부 - 학연산협동과정 합격자인 경우

이전글 2017-1학기 석ㆍ박사통합과정 전환/포기 안내
다음글 주식회사 라이프시맨틱스 모집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