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  :  게시판/자료실  :  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물
[입학공지] 신입학 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dbsk2373@hanyang.ac.kr)   작성일 : 20.01.13   조회수 : 5781  

일반대학원 신입학 합격자로서 등록금을 납부한 후 입학포기를 희망할 경우

아래 절차에 따라 "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"을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환불신청기간 등록시작일 학기 개시일 전까지

 

2. 환불금액 학기 개시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(전기 2월말후기 8월 말휴일제외)
  * 학기 개시일 전까지 환불신청서가 대학원팀에 도착해야 전액 환불가능
  * 접수 후 3주 이내에 합격자 본인 통장으로 입금예정
  * 개강 이후는 경과 기간에 따라 차감된 금액이 환불됨

 

3. 신청방법 아래 서류를 구비하여 일반대학원 대학원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 가능

   주소 : [04763]서울 성동구 왕십리로 222 한양대학교 신본관 3층 대학원팀 입학담당자 우편 접수의 경우 분실 우려가 있으니 반드시 등기우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 제출서류
  입학포기 및 등록금환불 신청서 1(첨부파일)
  등록금납부 영수증 원본 또는 등록금납부 확인증 1
    ※ 등록금납부 확인증은 일반대학원 홈페이지 상단"입학안내" - 좌측"합격자발표메뉴를 통해 출력가능
  본인 명의의 통장 사본 1
  본인 신분증 사본 1
  대리인 신분증 사본 1부 대리인이 신청할 경우
  학연산협동과정 협약기관의 등록포기 확인서 1부 학연산협동과정 합격자인 경우

이전글 2019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수여식 안내
다음글 2020학년도 전기 특별전형2 서울캠퍼스 면접장소 및 시간 안내
리스트